본문 바로가기
정보 끄적끄적

'나는 솔로' 19기 옥순과 상철, 현실 커플로 발전하며 결혼 준비 소식 전해!

by 봄꽃이랑 기쁨이랑 꽁냥꽁냥 2024. 4. 18.

 

 

 

'나는 솔로' 19기 옥순과 상철이 현실 커플로 발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이라고 공개적으로 밝혔습니다.

 

 

 

 

 

 

 

지난 17일 방송된 ENA, SBS Plus '나는 SOLO(나는 솔로)'dptjsms '솔로나라 19번지'의 최종 선택 결과가 공개되었습니다.

방송에서 상철은 옥순을 선택했지만 옥순이 선택을 포기하여 두 사람은 최종 커플이 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촬영이 끝난 지 불과 12일 만에 옥순과 상철은 서로의 감정을 확인하고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촬영이 끝난 지 4개월 만에 커플로 변신한 모습을 보여준 두 사람은 입맞춤을 하며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특히 옥순과 상철은 "서로에게 확신이 있다"면서 내년 여름을 목표로 결혼 준비 중이라고 밝혀 3MC들의 환호를 자아냈습니다.

 

 

 

 

 

 

나는 솔로 19회 출연자들은 본 방송 후 유튜브 '촌장엔터테인먼트TV' 라이브를 통해 19기 멤버들의 근황 등을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때 상철과 옥순은 '현커'임을 재확인하였습니다.

상철은 "데이트하면서 많이들 알아봐주셨다. 그런데 안경을 벗으니까 못 알아보시더라. 안경빨이었다"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이어 "옥순이랑 같이 있으면 확실히 많이 알아봐주셨다"면서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옥순과의 데이트 사진이 퍼졌던 것을 언급했습니다. 그는 "사실 사진 찍히고 싶지는 않았다. 저희를 따라다니시면서 줌 땡겨서 찍으신 분도 있었다. 얼굴도 안다. 원망하고 싶지는 않은데 인터넷에 올리신건 너무했다. 그것 때문에 얼마나 욕 먹었는데.."라고 토로했습니다. 그러면서도 "그래도 다 저희 좋아해주셔서 찍어주신거라고 생각한다"고 전했습니다.

 

 

옥순 역시 "저희 많이 사랑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데이트 이런 거 관심이라고 생각하고, 그것도 몇 달 누리지 못할 그런 거(관심)이니까 좋게 생각하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옥순은 방송에서 상철은 최종선택을 안한 것에 대해 "당시에는 제 마음에 대한 확신이 안 섰다. 선택을 못한 것에 대한 후회를 아직까지 하고 있다"면서 "지금은 상철님에게 최선을 다해서 잘 하고 있다"고 전해 달달함을 자아냈습니다.

 

 

 

본문광고

 

 

 

 

기사 원문 보러가기

 

19기 옥순♥상철, 결혼 전제로 열애中 "데이트 목격담 때문에 욕먹어" [종합]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나는 솔로' 19기 옥순과 상철이 현실 커플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결혼을 전제로 교재 중이라고 밝혔다. 17일 방송된 ENA, SBS Plus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는 '솔로

v.daum.net

 

 

관련 포스팅 더보기

 

역대급 하드캐리한 주인공들 '솔로민박' 입성, '의자왕' 6기 영수, 17기의 외사랑 영숙과 영수, 신

28일(목) ENA와 SBS Plus에서 방영된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이하 '나솔사계')에서는 6기에서 '의자왕'으로 불린 영수부터 11기 순자까지, 각 기수를 하드캐리한 주인공들이 '솔로민박'에

seuni80.tistory.com

 

옥순이 옥순했다! 나는 솔로 19기 옥순 사각관계 주인공

3월 27일 방송된 ENA와 SBS Plus에서 방영된 '나는 SOLO'의 모태솔로 특집 19기에서는 랜덤데이트를 하면서 옥순이 삼각관계에서 사각관계가 되었습니다. 이미 영식과 상철의 마음을 사로잡은 옥순에

seuni80.tistory.com

 

나솔사계, 솔로민박 <옥순> & <짝> 특집에서 9기 옥순과 남자 4호 최종 커플 탄생

ENA와 SBS Plus에서 방영되는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의 최신 에피소드에서는 '솔로 민박 & 특집'의 최종 선택의 순간이 그려졌습니다. 이번 방송에서는 9기의 옥순과 남

seuni80.tistory.com

 

돌싱글즈5, 싱글들의 연애와 동거 생활을 그린 새 시즌, 5월 9일 첫 방송! 90년대생 MZ 돌싱들 출연

'돌싱글즈5'는 1990년대생 MZ세대 돌싱들의 출연을 예고하며 오는 5월 9일 화려한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5월 9일 시즌5 첫 방송을 앞둔 '돌싱글즈'는 국내 최초로 돌싱들의 연애와 동거생활을 그

seuni80.tistory.com

 

MBC 금토 드라마 '수사반장 1958' 최불암에서 이제훈으로, 전설 돌아온 하이라이트 영상 보기

MBC는 오는 19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 예정인 금토드라마 '수사반장 1958'(기획 장재훈, 홍석우/연출 김성훈/극본 김영신)의 매혹적인 하이라이트 영상을 15일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제

seuni8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