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끄적끄적

광동제약과 CU 협력 제품 ‘광동 진쌍화 족발’ 출시, 여름 이색 안주 추천, 독특한 한방 제품, 쌍화탕 박스 안에 족발

by 봄꽃이랑 기쁨이랑 꽁냥꽁냥 2024. 4. 18.

 

 



CU가 광동제약의 진쌍화 음료를 활용한 이색 기획 안주 '광동 진쌍화 족발'을 선보입니다.

 

 

 

 

 

 

 

CU가 이번에 내놓는 광동 진쌍화 족발은 한방 족발 콘셉트로 만들어낸 차별화 기획 상품으로, 진쌍화 제품이 광동제약의 60년 제조 노하우에 기반해 당귀, 계피, 감초 등의 한방 추출물로 만든 국민 건강 음료라는 점에 착안했습니다.

이번 상품은 냉장 안주를 쌍화 음료 선물세트 모양의 박스에 담아서 소비자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습니다. CU는 시각적인 매력 뿐만 아니라 맛과 품질 모두에서 경쟁력 있는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기존 안주 카테고리의 인기 제품인 장충동 순살 족발을 사용하고 이와 어울리는 쌍화 간장 소스를 직접 개발하여 기획 세트에 함께 구성하였습니다.

CU HMR(가정간편식)팀 전담 소스 개발자가 약 3개월간 실제 진쌍화 농축액을 활용해 특제 소스를 꼼꼼하게 테스트하고 진행하여 그 결과 훨씬 더 풍부한 맛과 향을 지닌 소스가 탄생했습니다. 감초추출물, 간장, 양파 등 22가지 재료를 넣고 끓여 만든 간장 베이스의 소스를 만든 뒤, 진쌍화 농축액과 배합 비율을 조정하여 쌍화 향에 감칠맛을 더했습니다.

CU는 참신함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먹는 즐거움을 더해주는 독특하고 매력적인 소비재 트렌드에 맞춰 이번 상품을 기획했습니다.

광동제약은 쌍화음료에 대한 전통적인 인식 전환을 목표로 이번 협업에 적극 동참했습니다. 이번 상품에 대한 협업을 통해 이들은 고객에게 신선한 재미를 제공해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합니다.

CU는 차별화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다양한 산업 내의 기업으로부터 꾸준한 러브콜을 받아왔습니다.

CU는 이번 달 오뚜기와 손잡고 '열 매콤순대', '열 직화곱창'도 연달아 출시합니다. 이 제품들은 오뚜기 열라면의 스프 베이스의 액상 소스를 활용해 안주로 즐기기 좋도록 매콤한 맛의 양념으로 만들었습니다.

 

 

 

 

 

 

기사 원문 보러가기

 

쌍화탕 박스 안에 족발이…CU, 이색 안주 '광동 진쌍화 족발' 출시 - 머니투데이

CU가 광동제약의 진쌍화 음료를 활용한 이색 기획 안주 '광동 진쌍화 족발'을 선보인다.CU가 이번에 내놓는 광동 진쌍화 족발은 한방 족발 콘셉트로 만들어낸 차별화 기획 상품으로, 진쌍화 제품

news.mt.co.kr

 

 

관련 포스팅 더보기

 

장민호 레시피로 만든 꾸덕 명란 크림 우동, GS25에서 대히트

GS25는 KBS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첫 우승한 장민호의 레시피를 기반으로 한 '꾸덕 명란 크림 우동'을 출시하여 대히트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명란과 감자를 주재료로

seuni80.tistory.com

 

프랑스 인기 냉동 식품 '피카드', 롯데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구매 가능

고물가 시대로 외식보다는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냉동 식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냉동 식품이 상온 식품에 비해 보관 기간이 길고 용량 대비 가격이 합리

seuni80.tistory.com

 

쿠팡 와우 멤버십 가격 인상 대응, 신세계 유니버스클럽 5월 한정 가입비 대폭 할인, 가입 프로모

쿠팡이 '와우멤버십' 요금을 4,990원에서 7,890원으로 인상하면서 경쟁사들은 쿠팡 탈퇴를 고려하는 고객들을 유인하기 위해 멤버십 혜택을 강화하면서 대응에 나서고 있습니다. 특히, G마켓, 이마

seuni80.tistory.com

 

배달의민족, 한집배달 배달비 인하, 배달의 민족과 요기요 배달비 경쟁, 경쟁 전략

배달의 민족은 최근 타사와의 차별화를 포인트로 강조했던 '10% 중복할인' 쿠폰 지급을 종료했습니다. 대신, '한집배달' 수수료를 1,000원 ​​미만으로 낮췄습니다. 배달의 민족이 10% 중복 할인

seuni80.tistory.com

 

버거킹, '뉴 와퍼'로 돌아오다, 가격은 그대로 불맛 업그레이드, 뉴 와퍼 가격 할인 프로모션

버거킹이 한국 시장 진출 40주년을 기념하여 기존보다 더욱 개선된 메뉴를 선보이는 '불맛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첫 번째 제품으로 ‘뉴 와퍼’가 15일에 출시됩니다. 19

seuni8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