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끄적끄적

KT, '밀리의 서재 이북 리더기'와 구독권 결합한 새로운 구독팩 출시

by 봄꽃이랑 기쁨이랑 꽁냥꽁냥 2024. 6. 10.

 

 

KT는 10일 공식 온라인 채널인 KT닷컴을 통해 '밀리의 서재 이북 리더기'와 '밀리의 서재 구독권'을 결합한 구독팩을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구독팩은 전자책 시장의 확대와 변화하는 독서 환경에 맞추어 기획된 상품으로, 밀리의 서재와의 협력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 수요를 충족시키고자 하는 KT의 노력이 담겨 있다.

 

 

 

 

 

 

밀리의 서재 이북 리더기는 그레이 색상의 외관과 6인치 고해상도 전자 잉크 디스플레이를 채택해 눈의 피로를 최소화하면서도 선명한 독서 환경을 제공한다. 무게는 190그램으로 가벼워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독서할 수 있다.

 

'밀리의 서재+E북 리더기' 구독팩은 12개월(월 2만900원)과 24개월(월 1만4400원) 두 가지 옵션으로 제공된다. 이 구독팩은 각각 이용할 때보다 12개월 기준 월 8000원이 더 할인된 가격으로, KT 4세대(LTE) 및 5세대(5G) 이용자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또한, '밀리의 서재 12개월 구독권+이북 리더기' 패키지 상품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이 패키지는 KT닷컴과 KT멤버십 커머스 마들랜을 통해 정상가(34만6800원)에서 30% 할인된 24만원에 판매된다. KT 모바일을 사용하지 않는 소비자도 구매 가능하며, KT 이용자라면 KT 멤버십을 통해 10% 추가 할인을 받아 21만6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KT는 '밀리의 서재+E북 리더기' 출시를 기념해 구독팩 가입자 선착순 100명에게 전자책 페이지 넘김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블루투스 리모컨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로 인해 더욱 편리한 독서 환경을 제공받을 수 있다.

 

김영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상무는 "전자책 시장의 확대로 달라진 독서 환경에 맞춰 밀리의 서재와 손을 잡고 전용 E북 리더기를 단독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수요를 충족할 수 있는 구독팩 확대를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KT의 '밀리의 서재 이북 리더기'와 구독권 결합 구독팩은 전자책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다양한 혜택과 편리성을 제공한다. KT 이용자뿐만 아니라 모든 독서 애호가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이 될 이번 구독팩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전자책의 편리함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기사 원문 보러가기

 

KT "밀리의 서재·이북 리더기 결합한 구독팩 단독 출시"

KT "밀리의 서재·이북 리더기 결합한 구독팩 단독 출시", 밀리의 서재 '이북 리더기'와 '구독권'을 결합한 구독팩 첫 선 타 통신사 가입자도 30% 할인된 가격에 패키지 상품 구매 가능

www.hankyung.com

 

관련 포스팅 더보기

 

SK브로드밴드, B tv와 넷플릭스 결합 요금제 출시, 최대 할인 혜택

지난해 9월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가 넷플릭스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은 이후, 8개월 만에 드디어 SK브로드밴드가 B tv와 넷플릭스를 조합한 신규 요금제를 출시했습니다. 이번 요금제 출시로 '

seuni80.tistory.com

 

우리금융의 위비트래블 체크카드 로 해외여행을 더 즐겁게! 캐시백, 수수료 면제, 공항 라운지,

여행을 준비하는 과정은 설렘과 함께 복잡함을 동반합니다. 특히 해외여행의 경우, 환전부터 결제 수수료, 현지 지출까지 신경 써야 할 일이 많습니다. 이런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줄 새로운 필

seuni80.tistory.com

 

2024 Summer 아모레 세일 페스타, 역대급 할인 혜택과 한정 기획 상품! 농심몰의 환상 콜라보, 루니

아모레퍼시픽의 공식 쇼핑몰인 아모레몰이 2024년 여름,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인 '2024 Summer 아모레 세일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6월 10일부터 23일까지 2주간 진행되

seuni80.tistory.com

 

할리스의 시그니처 메뉴 할리스 바닐라 딜라이트, 9초에 1잔씩 팔리는 이유

할리스의 시그니처 메뉴 '바닐라 딜라이트'가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지난해에만 약 340만 잔이 판매되었으며, 이는 9초에 1잔씩 팔린 셈입니다. 그렇다면, 바닐라 딜라

seuni80.tistory.com

 

세븐일레븐, '아침엔세븐일레븐' 콤보 행사, 모닝구독권, 아침식사족을 위한 차별화 마케팅 전략

최근 몇 년 동안, 바쁜 현대인들이 아침식사를 해결하는 방식이 크게 변하고 있습니다. 편리하고 빠른 식사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편의점은 중요한 아침식사 공급처로 자리 잡고 있습니

seuni8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