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끄적끄적

노브랜드 버거, '사천불짜장' 2900원 가성비버거, 특별 이벤트

by 봄꽃이랑 기쁨이랑 꽁냥꽁냥 2024. 6. 11.

 

 



고물가 시대에 소비자들의 부담을 낮춰줄 가성비 메뉴가 등장했습니다.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의 새로운 신메뉴 '사천불짜장'을 출시했습니다. 이 신메뉴는 단품 2900원, 세트 4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신세계푸드는 지속적인 고물가 속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메뉴군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노브랜드 버거는 지난해 11월에 출시한 '짜장버거'가 출시 3일 만에 3만 개가 팔리며 큰 인기를 끌었고, 월 평균 8만 개씩 팔리며 6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만 개를 돌파했습니다.

노브랜드 버거의 대표 가성비 메뉴인 '그릴드 불고기' 역시 2019년 8월 출시 이후 꾸준히 월 판매순위 5위 안에 자리 잡으며 5년 간 누적 판매량 1600만 개를 기록했습니다. 이러한 성공을 바탕으로 신세계푸드는 새로운 가성비 메뉴 '사천불짜장'을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사천불짜장'은 두툼한 직화 패티와 양상추, 양파, 신세계푸드가 직접 개발한 불짜장소스, 고추맛 기름, 고추가루 등을 사용해 매콤한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노브랜드 버거의 브랜드 슬로건인 '왜 더 내? 이걸로 충분해'에 맞춰 고객들이 충분한 가성비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노브랜드 버거는 '사천불짜장'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NBB 앱을 통해 '사천불짜장', '짜장버거', '짜계치(짜장, 계란, 치즈)버거' 등 '짜장버거' 세트 중 1종을 구입한 고객에게 이색 사이드 메뉴로 개발한 팝콘만두를 증정합니다. 또한, 오는 17일까지 '사천불짜장' 단품 또는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매장당 50명씩 선착순으로 철가방 패키지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고물가 시대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는 노브랜드 버거의 '사천불짜장'은 가성비와 맛을 동시에 잡은 메뉴로, 많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신세계푸드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가성비 메뉴를 선보이며 계속해서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기사 원문 보러가기

 

노브랜드버거, 고물가 시대 겨냥 가성비 버거 '사천불짜장' 출시

[파이낸셜뉴스]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는 고물가 시대에 소비자들의 부담을 낮춰줄 가성비 신메뉴로 ‘사천불짜장’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지속적인 고물가에 합리적

www.fnnews.com

 

 

관련 포스팅 더보기

 

버거킹 설향 딸기 선데, 출시 한 달 만에 65만개 판매 돌파! 6월 30일까지 할인 프로모션 연장

버거킹은 지난 4월 29일 출시한 설향 딸기 선데가 약 한 달 만에 65만개 이상 판매되었다고 밝혔다. 이 놀라운 성과는 일주일 만에 판매 목표치의 144%를 달성한 일평균 판매량 덕분이다. 설향 딸기

seuni80.tistory.com

 

할리스의 시그니처 메뉴 할리스 바닐라 딜라이트, 9초에 1잔씩 팔리는 이유

할리스의 시그니처 메뉴 '바닐라 딜라이트'가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지난해에만 약 340만 잔이 판매되었으며, 이는 9초에 1잔씩 팔린 셈입니다. 그렇다면, 바닐라 딜라

seuni80.tistory.com

 

세븐일레븐, '아침엔세븐일레븐' 콤보 행사, 모닝구독권, 아침식사족을 위한 차별화 마케팅 전략

최근 몇 년 동안, 바쁜 현대인들이 아침식사를 해결하는 방식이 크게 변하고 있습니다. 편리하고 빠른 식사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편의점은 중요한 아침식사 공급처로 자리 잡고 있습니

seuni80.tistory.com

 

6월 GS25 금샐데이, 매주 금요일 GS25 샐러드 20여종 샐러드 반값 할인

6월이 되면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계획합니다. 건강 관리를 즐기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도 여기에 한몫합니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하여 GS25

seuni80.tistory.com

 

오뚜기, 갈릭마요 소스로 완성된 바삭한 냉동치킨 HMR 신제품 출시,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최근 외식물가가 급등하면서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가정간편식(HMR)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요구에 부응하여 오뚜기가 새로운 냉동치킨 HMR 제품인 ‘오즈키친

seuni8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