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끄적끄적

나솔사계, 18기 영호와 15기 정숙 최종 커플 탄생

by 봄꽃이랑 기쁨이랑 꽁냥꽁냥 2024. 6. 21.

 


SBS PLUS의 인기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 18기 영호와 15기 정숙이 최종 커플로 탄생했습니다. 지난 20일 밤 10시 30분 방송된 이 에피소드에서는 최종 선택의 순간이 그려졌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이들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되짚어보고자 합니다.

 

 

 

 

 

 

최종 선택의 시간이 다가오고, 가장 먼저 나선 사람은 18기 영호였습니다. 영호는 "덕분에 18기 '나는 SOLO' 촬영 때보다 더 행복한 기억을 가져가는 것 같다"며 감사를 전했습니다. 그는 3박 4일 동안 다채롭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었던 시간에 대해 깊은 감사를 표현했습니다.

영호는 자신이 최종 선택을 하겠다고 밝히며 15기 정숙 앞에 섰습니다. 그의 말은 간결했지만 진심이 담겨 있었습니다. "사랑이 계속 됐으면 좋겠다"는 그의 고백은 그가 느낀 감정의 깊이를 보여주었습니다.

 

다음으로 17기 영수가 나섰습니다. 영수는 정숙에게 "사실 제가 감정이 요동친다고는 생각을 못했었는데 함께했던 택시 데이트, 사계 데이트 정말 즐거웠다"며 솔직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그러나 염소전골 데이트에서는 정숙의 매력을 잘 느끼지 못했다는 점을 언급하며 최종 선택을 하지 않겠다고 밝혔습니다.

 

8기 옥순은 최종 선택의 순간에 영호에게 다가갔습니다. 그녀는 "사랑이 계속됐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용기를 내어 최종 선택을 하겠다고 했습니다. 옥순은 비록 손을 잡고 나가는 것은 실패했지만, 이를 통해 자신만의 사랑을 찾는 방법을 배웠다고 합니다. 그녀는 이번 경험을 통해 많은 것을 배웠고, 최선을 다했다고 밝혔습니다.

 

 

 

 

 

 

 

마지막으로 정숙이 자신의 선택을 밝혔습니다. 정숙은 "앞으로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에게 최종 선택을 하겠다"며 영호를 선택했습니다. 그녀는 영호의 유머와 멋진 목소리에 매력을 느꼈다고 했습니다. 반면 영호는 정숙의 통통 튀는 매력과 여성스러운 부분에 끌렸다고 밝혔습니다.

이로써 18기 영호와 15기 정숙은 최종 커플로 탄생했습니다. 이들의 사랑 이야기는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의 많은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습니다. 앞으로 이들이 어떻게 사랑을 이어나갈지 기대됩니다.

 

 

 

 

 

 

기사 원문 보러가기

 

헤럴드팝

헤럴드 POP, 헤팝, HERALD POP

m.heraldpop.com

 

 

관련 포스팅 더보기

 

나는 SOLO 20기, 최종 선택, 정숙과 영호의 러브 스토리

‘나는 SOLO’ 20기는 다양한 인물들이 출연해 진정한 사랑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그린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그 중에서도 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커플이 있었으니, 바로 정숙

seuni80.tistory.com

 

"나는 솔로' 20기 출연자 첫인상 선택, 최초 뽀뽀 주인공은 정숙, 20기 옥순의 친언니는 7기 옥순

ENA와 SBS Plus에서 방영된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의 최신 에피소드에서는 탁월한 스펙과 뛰어난 비주얼을 자랑하는 20기 참가자들이 '솔로나라'에 첫 발을 내디뎠습니다. 이번 시즌에서

seuni80.tistory.com

 

'나는 솔로' 19기 옥순과 상철, 현실 커플로 발전하며 결혼 준비 소식 전해!

'나는 솔로' 19기 옥순과 상철이 현실 커플로 발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이라고 공개적으로 밝혔습니다. 지난 17일 방송된 ENA, SBS Plus '나는 SOLO(나는 솔로)'dptjsms '솔로나라 19

seuni80.tistory.com

 

역대급 하드캐리한 주인공들 '솔로민박' 입성, '의자왕' 6기 영수, 17기의 외사랑 영숙과 영수, 신

28일(목) ENA와 SBS Plus에서 방영된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이하 '나솔사계')에서는 6기에서 '의자왕'으로 불린 영수부터 11기 순자까지, 각 기수를 하드캐리한 주인공들이 '솔로민박'에

seuni80.tistory.com

 

옥순이 옥순했다! 나는 솔로 19기 옥순 사각관계 주인공

3월 27일 방송된 ENA와 SBS Plus에서 방영된 '나는 SOLO'의 모태솔로 특집 19기에서는 랜덤데이트를 하면서 옥순이 삼각관계에서 사각관계가 되었습니다. 이미 영식과 상철의 마음을 사로잡은 옥순에

seuni8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