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호텔에서는 가족 단위의 방문객을 대상으로 새로운 레저 활동을 제공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호텔의 2층에 위치한 실내 물놀이장 '워터플레이'에서는 '키즈 풀 파티'라는 특별 이벤트를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7시부터 30분 동안 개최할 예정입니다.
이 파티는 특히 레고를 테마로 한 수중 놀이와 디제잉 댄스파티가 결합된 독특한 형식으로, 참가하는 가족들에게 즐겁고 활기찬 시간을 선사할 것입니다. 참여는 호텔에 투숙하는 그 날의 손님들만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최대 100명까지 참여할 수 있습니다. 레고랜드 호텔 측은 이색적인 물놀이와 음악이 어우러진 이벤트로 인해 더욱 특별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레고랜드 호텔이 올해 2월, 기존의 실외 물놀이장 '워터플레이'를 전면적으로 리뉴얼하여 사계절 내내 이용할 수 있는 실내 물놀이장으로 새롭게 개장했습니다.
레고랜드 호텔은 봄 시즌을 맞이하여 오는 6월 9일까지 화요일과 수요일을 제외한 모든 요일에 가족 참여형 뮤지컬 공연 '해피해피 버스데이'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 특별 공연은 호텔 투숙객 전용으로 제공되며, 매 공연은 오후 6시부터 약 20분 동안 호텔의 2층에 위치한 어드벤쳐 플레이에서 펼쳐집니다.
공연의 주된 내용은 뉴욕에서 온 캐릭터 '투어리스트 톰'이 친구들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펼치는 댄스 파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벤트는 참여하는 어린이 관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공연 후에는 깜짝 선물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관련 포스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