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의 공동 주최로 열렸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숙박상품 예약 시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를 통해 6월 여행의 달을 맞아 국내 관광 활성화와 내수 진작을 지원하고자 합니다.
이번 숙박세일 페스타는 28일부터 30일까지 '지역특별기획전'을 통해 시작됩니다. 이 기간 동안 12개 비수도권 광역시·도에서 7만원 이상 예약 시 5만원 할인권, 2만원 이상 7만원 미만 예약 시 2만원 할인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어서 7월 3일부터 30일까지 서울·인천·경기를 제외한 비수도권 지역에서도 할인쿠폰이 제공됩니다. 할인금액은 2만원 이상 7만원 미만 예약 시 2만원, 7만원 이상 예약 시 3만원입니다. 할인은 7월 14일까지 이어집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할인권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각 이벤트 별로 적용되는 할인 금액과 기간이 다르므로 참여자는 주의해야 합니다.
11번가는 '숙박세일 페스타'에서 6만여 개의 국내 숙박 상품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개최하며, 국내 여행에 대한 관심을 끌기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먼저, '지역특별기획전'을 통해 오는 30일까지 12개 광역시(수도권·제주·세종 제외)의 숙박시설에 사용 가능한 '5만원 할인쿠폰'을 발급합니다. 이 쿠폰은 7만원 이상 숙박상품 예약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어서 '본편' 행사에서는 다음달 3일부터 30일까지 비수도권 지역(서울·인천·경기 제외)의 숙박시설에 사용 가능한 '3만원 할인쿠폰'과 '2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합니다. 이 쿠폰은 각각 7만원 이상 및 7만원 미만 숙박상품 예약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11번가는 다음달 3일부터 30일까지 숙박세일 페스타 '본편' 쿠폰과 중복으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15만원 이상 숙박상품 예약 시)과 '1만원 할인쿠폰'(30만원 이상 숙박상품 예약 시)을 발급합니다.
30일까지, '본편' 행사에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10만원 이상 숙박상품 예약 시)을 선착순 매일 5000장씩 발급하는 사전 행사도 진행됩니다.
'숙박세일 페스타' 행사 기간 동안 타임딜, 시선집중 등의 코너를 통해 다양한 국내 숙박상품의 단독 특가 판매도 진행됩니다.
대표 상품으로는 다음달 3일 오전 10시에는 '소노호텔앤리조트(전국)'을 최대혜택가 5만원대에, 오전 11시에는 '파라다이스 부산'을 최대혜택가 19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11번가는 '숙박세일 페스타' 참여사 중 유일하게 중소여행사 연합지원 형태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롯데호텔제주', '웰리힐리파크 액티비티 패키지', '용평리조트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등과 같은 중소여행사 12곳과 함께한 단독 기획 상품도 다양하게 소개됩니다.
뿐만 아니라, 1만원 할인쿠폰, 10% 카드사 할인 등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중소여행사 상품의 판매를 지원합니다.
더불어 '숙박세일 페스타' 쿠폰을 사용해 투숙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숙박상품, 렌터카, 관광지 입장권 할인 혜택이 담긴 '쿠폰팩'을 증정하며, 선착순 2000명에게는 11페이 포인트 1100포인트도 적립됩니다.
카카오는 28일에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통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이벤트는 국내 여행 활성화 및 소비 촉진을 위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민관 협력 프로젝트입니다. 카카오톡 예약하기는 이번이 세 번째 참여로, 지난해 10월과 지난 3월에 이어 세 번째로 진행됩니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지역특별기획전에서는 수도권과 제주, 세종을 제외한 국내 12개 지역 내 7만원 이상 숙박 상품 구매 시 5만원 할인권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다음달 3일부터 30일까지 비수도권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또는 2만원 숙박 할인권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국내 1만개 숙박시설의 할인권이 제공되며, 할인권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카카오톡 내 ‘더보기’ 탭과 ‘카카오맵’ 초기화면의 '숙세페' 버튼을 누르면 나오는 예약하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BC카드 이용자라면 간편결제 앱 ‘페이북’을 통해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앱 내 마이태그에서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태그한 뒤 4만원 이상 결제하면 2000원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중복적용이 가능합니다.
서성욱 카카오 로컬서비스 리더는 “국내 여행 지원과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동참하게 됐다”며 “카카오톡뿐만 아니라 카카오맵에서도 손쉽게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인 만큼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많은 이용자들이 혜택을 누려보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G마켓은 6월 말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지역편과 전국편에 모두 참여하며, 지역편 행사는 28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최대 12만 원의 할인 혜택을 단독으로 제공합니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국내 숙소 5만 원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합니다.
또한, G마켓에 입점한 14개 여행사와 4만여개 숙박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며, 강원, 경북, 대구, 부산, 전북 등 12개 지역 중 ID당 1개 지역 쿠폰을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스마일카드 결제 시 최대 7만 원까지 즉시 할인됩니다.
전국편은 6월 3일부터 30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동시에 진행됩니다. 이 행사에서는 최대 6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매일 오전 10시에는 전국 호텔, 리조트, 펜션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3만 원 할인쿠폰을 지급합니다.
또한, 단독 혜택으로는 15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중복 할인, 25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1만 원 중복 할인 및 최대 10% 카드사 즉시 할인을 제공합니다.
쿠폰은 지역편과 전국편을 통틀어 ID당 1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행사 페이지는 G마켓 검색창에 '숙박세일'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할인 대상 상품은 상품명 앞에 '숙박세일' 표기가 있거나 '숙박세일' 스티커가 붙은 상품입니다.
또한, G마켓과 옥션은 2020년부터 숙박세일 페스타에 12회 연속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큐텐 그룹 산하 티몬과 위메프는 '6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이하 숙박세일 페스타)'에 동참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먼저, 티몬은 이날부터 30일까지 '지역특별기획전'을 실시하며 12개 비수도권 지역의 7만원 이상 숙박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합니다. 그리고 6월 3일부터 30일까지 열리는 '본편'에서는 비수도권 지역(서울, 경기, 인천 제외) 숙박시설 대상으로 7만원 이상 상품에는 '3만원 할인', 7만원 미만에는 '2만원 할인' 쿠폰을 지원합니다. 이에 더해 티몬만의 최대 10% 중복 즉시 할인까지 제공하여 최대 10만원의 특급 할인 혜택을 전합니다.
행사 기간 동안 티몬에서 만날 수 있는 지역별 숙소상품은 총 2만7000여 개에 달합니다. 그중 특별 큐레이션한 추천상품 '슈퍼픽'에 주목하면 한층 알찬 여행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이날에는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부산 호텔 센트럴베이 광안리, 여수 디오션리조트, 금호통영마리나리조트 등 여름 휴가에 빠질 수 없는 인기 해안 여행지 숙소를 초특가에 선보입니다.
위메프도 3만여 종 이상의 국내 인기 숙박상품을 특별 할인 판매합니다. 7만원 이상 기획전 상품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숙박 할인 쿠폰을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마다 선착순으로 지급하며, 발급한 날 기준으로 다음 날 오전 7시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역편에서는 5만원 할인 쿠폰을, 본 행사 기간에서는 최대 3만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여기에 최대 15%의 카드사 중복 할인도 제공됩니다.
대표 상품으로는 지역편에서는 휘닉스평창리조트,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등을, 6월 본 행사에서는 서머셋제주신화월드, UH FLAT The속초,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앤 코브스위트 등을 초특가에 선보입니다.
또한, 위메프는 6월 한 달간 얼리 바캉스족을 위한 여름맞이 여행 특별전 '썸머 페스타'도 진행합니다. 국내 인기 액티비티 상품과 숙박 상품 90여 종을 특가로 선보이며, 최대 5%의 행사 전용 쿠폰과 함께 카드사 중복 할인을 제공합니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이른 무더위에 일찍이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이 많은 가운데, 숙박세일 페스타가 더 높은 할인 혜택과 함께 찾아왔다”며 “오직 티몬에서 누리실 수 있는 중복 할인 혜택은 물론, 카테고리별 전문 MD들이 엄선한 특가 라인업을 활용해 올 여름 알찬 여름 여행을 준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권민수 위메프 옴니커머스본부장도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행사를 펼치며 지역관광 활성화는 물론 고객들의 합리적인 휴가 준비를 도울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가족,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국내 숙박·액티비티 특가 상품을 다채롭게 전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야놀자 플랫폼과 인터파크트리플은 6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이하 숙박세일 페스타)'에 동참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여행가는 달'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추진하는 국내 여행 활성화 캠페인으로, 민관협력 프로젝트인 숙박세일 페스타는 지역 관광 활성화를 촉진하는 취지로 마련되었습니다.
야놀자 플랫폼과 인터파크트리플은 숙박세일 페스타를 통해 6~7월 여름 휴가철 국내 여행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관광 활성화를 통한 지역 상생의 선순환 구조를 구축할 계획입니다.
이들은 28일부터 이달 30일까지 지역특별기획전을 통해 강원, 경남, 경북 등 총 12개 광역시·도 숙소에서 7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5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또한, 6월 3일부터 30일까지 열리는 본편에는 트리플까지 총 3개 플랫폼이 참여해 비수도권 숙소 전용 3만 원(7만 원 이상 시), 2만 원 할인(2만 원 이상 7만 원 미만 시) 쿠폰을 발급합니다. 모든 쿠폰은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지급되며, 투숙일 기준으로 프로모션 당일부터 7월 14일까지 적용 가능하며, 지역특별기획전과 본편 중 1인당 1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여행객들의 관심을 끄는 할인 혜택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먼저, 야놀자 플랫폼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미리 예약 전용 최대 5만 원 할인 등을 포함한 쿠폰팩을 발급합니다. 인터파크는 기간별로 경북 지역 숙소 또는 제휴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숙박세일 페스타 쿠폰과 중복 사용 가능한 최대 3만 원 할인을 제공합니다. 트리플은 6월 2일까지 사전 인증 완료 시 추첨을 통해 국내 숙소 최대 5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6월 3일부터 3일 동안 7만 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한 4만 원 할인 쿠폰도 선착순 지급합니다.
야놀자 플랫폼 관계자는 "이번 숙박세일 페스타 기간 동안 다채로운 여행 혜택을 마련함으로써 6~7월 여름 휴가 시즌 국내 관광객 증가를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민관협력 프로젝트를 적극 진행하고 국내 관광 산업의 발전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인터파크트리플 관계자는 "국내 관광 산업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이번 숙박세일 페스타에 동참해 인터파크트리플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고 여행을 통한 지역 경제 회복의 선순환 구조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나투어가 6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진행하는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해 최대 5만 원 상당의 국내 숙박 할인권을 쏩니다.
하나투어는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본편 행사 기간 동안 하나투어 공식 홈페이지와 앱에서 경기·인천·서울 등 수도권 지역을 제외한 국내 숙박시설에서 결제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할인권을 선착순으로 발급합니다.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함께 국내 여행 활성화를 지원하는 행사로, 오는 6월 3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됩니다. 할인권 종류는 7만 원 이상 숙박 구매 시 3만 원 할인권과, 2만 원 이상 7만 원 미만 숙박 구매 시 2만 원 할인권 등으로 나뉩니다.
본편에 앞서 5월 28일부터 5월 30일까지 진행하는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지역 특별 기획전에서는 5만 원 할인권을 제공합니다. 수도권과 제주를 제외한 12개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7만 원을 초과하는 숙박시설 이용 시 쓸 수 있습니다.
하나투어의 고객은 더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6월 5일 오후 8시에 예정된 하나투어의 자체 실시간 판매(라이브 커머스) 방송인 하나라이브(LIVE)에는 ‘라마다 속초 바이 윈덤’이 특별 편성되어 있어, 고객은 특가에 할인권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10만 원 이상 결제 시 7000원 청구할인이 가능한 카드사 혜택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빅하투페어 행사에서는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여행 고민 제로(ZERO) 100% 당첨 행사’와 여름휴가 하투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여기어때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이달 30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5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합니다. 이 쿠폰은 국내 12개 시·도 중 한 곳을 선택해 발급받을 수 있으며, 해당 지역 숙소 중 ‘숙박페스타’ 표기가 붙은 상품 예약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추가 혜택으로 결제 시 1만원 할인까지 더해 최대 6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어때는 국내 여행객들이 더 많은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도록 숙박세일 페스타 쿠폰을 사용할 수 없는 서울·경기·인천·제주 지역에 적용 가능한 최대 10만원 국내여행 쿠폰팩을 제공합니다.
관련 포스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