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끄적끄적

얼려먹어도 맛있어요! 오리온의 초코파이 수박과 후레쉬베리 멜론이 돌아온다

by 봄꽃이랑 기쁨이랑 꽁냥꽁냥 2024. 7. 10.

 

 

여름이 오면, 오리온의 팬들은 기대감에 부풀어 있습니다. 바로 초코파이의 여름 한정판, 초코파이 수박이 돌아오기 때문입니다. 올해는 더욱 특별한 해로, 오리온이 초코파이 출시 50주년을 맞아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며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초코파이 수박은 2022년 여름, 처음으로 세상에 나왔습니다. 그 모습은 수박을 연상시키는 초록색 초콜릿 코팅과 빨간색 빵, 그리고 초콜릿 조각이 수박씨처럼 박혀 있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초기에는 생소한 맛에 대한 거부감이 있었지만, 점차 수박 맛 아이스크림을 연상시키는 맛이라는 입소문이 퍼지면서 인기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초코파이 수박을 얼려 먹으면 더 맛있다는 평가가 이어졌습니다. 이에 오리온은 올해 한정판 외관에 '얼려 먹어도 맛있어요'라는 문구를 추가하며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했습니다.

 

 

 

 

 

 

 

오리온은 초코파이 수박 뿐만 아니라, 후레쉬베리 멜론과 멜론송이라는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며 MZ세대를 겨냥하고 있습니다. 후레쉬베리 멜론은 지난해 출시되자마자 SNS에서 큰 화제를 모았으며, "가는 곳마다 품절"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후레쉬베리는 1990년부터 생산된 오리온의 대표적인 제품 중 하나로, 올해 34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이러한 후레쉬베리에 멜론 맛을 더한 후레쉬베리 멜론은 상큼한 멜론 향과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올해는 이와 함께 초코송이에 멜론 맛을 입힌 멜론송이도 출시됩니다. 초코송이 역시 1984년부터 생산된 스테디셀러로, 올해 40주년을 맞아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오리온은 제품 출시와 함께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SNS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9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SNS 댓글 이벤트에서는 여름 한정 3종 세트 제품을 증정하는 등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오리온 측은 "초코파이 수박 등 여름 한정판 제품은 매년 큰 인기를 끌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더욱 다양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는 오리온이 기존 충성 고객뿐만 아니라 새로운 소비자층, 특히 MZ세대를 겨냥한 전략의 일환입니다.

초코파이 수박을 비롯한 오리온의 여름 한정판 제품들은 독특한 맛과 디자인으로 매년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오리온의 이러한 시도는 제품의 다양성과 창의성을 보여주는 좋은 사례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한정판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기사 원문 보러가기

 

"얼려서 먹으면 맛있어"…오리온, 여름 한정 '수박 초코파이' 또 낸다

사실 앞에 겸손한 민영 종합 뉴스통신사

www.news1.kr

 

 

관련 포스팅 더보기

 

해외여행 필수 아이템 유심, GS25에서 해외선불유심(USIM) 간편 구매 방법

해외여행을 계획할 때 빠질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유심(USIM)입니다. 특히, 요즘은 많은 사람들이 해외에서도 원활한 인터넷 사용을 위해 선불유심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유심을 이제

seuni80.tistory.com

 

CUpost, CU편의점에서 간편한 택배 서비스 이용하는 법

CU편의점이 새롭게 단장한 택배 전용 앱 'CUpost'를 통해 더욱 편리한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내택배, 국제특송, 알뜰택배까지 다양한 택배 서비스를 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CUpost

seuni80.tistory.com

 

두바이 초콜릿, CU에서 하루 만에 20만개 판매!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입고

지난 8일, CU는 유통 업계 최초로 선보인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이 이달 6일 입고되자마자 초도 물량 20만개가 하루 만에 모두 팔려나갔다고 밝혔다. 이 놀라운 성과는 단순한 초콜릿 판매 이상의

seuni80.tistory.com

 

GS25에서 만나는 '찰스하이직 브뤼 리저브': 대한민국 와인 애호가들의 새로운 핫플레이스, 편의

최근 대한민국 와인 애호가들 사이에서 '찰스 대란'이라는 새로운 트렌드가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이는 '엔트리급 샴페인의 왕'이라는 별명을 가진 찰스하이직 브뤼 리저브(이하 찰스하이직)가

seuni80.tistory.com

 

농심과 호텔스카이파크의 만남, 명동에서 즐기는 '너구리의 라면가게'! K-라면 체험

서울의 중심지, 명동은 언제나 관광객들로 붐빕니다. 다양한 쇼핑 거리와 맛집들로 가득 찬 이곳에 새로운 명소가 생겼습니다. 바로 농심과 호텔스카이파크의 협업으로 탄생한 '너구리의 라면

seuni8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