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GS25는 7월 한 달 동안 '우리동네 편캉스'를 주제로 1천700여종의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는 GS25에서 운영하는 전체 3천여종의 상품 중 절반 이상이 행사 상품에 포함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여름 성수기를 맞아 다양한 상품들을 파격적인 조건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여름철 필수 아이템, 음료와 빙과류 대세일!
무더운 여름철, 음료와 빙과류의 수요는 급증하기 마련이다. GS25는 이를 반영해 224종의 음료와 빙과류를 '1+1' 행사로 제공한다. 이는 예년보다 행사 상품 수가 약 50% 확대된 것이다. 시원한 음료와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몸보신을 위한 보양식, 1+1 혜택!
여름철 건강 관리를 위한 보양식도 빠질 수 없다. 삼계탕과 장어추어탕 등 보양식 메뉴도 '1+1'으로 선보인다. 또한, 통수박은 KB국민카드로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건강한 여름을 보내기 위한 다양한 보양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유로 2024와 파리올림픽 맞춤 프로모션 - 치맥 할인!
독일에서 진행 중인 2024 유럽축구선수권대회(유로 2024)와 파리올림픽을 맞아 '치맥'(치킨+맥주) 할인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다양한 브랜드의 맥주 묶음 상품을 할인가에 제공하고, 치킨25 상품을 중심으로 한 상품 할인과 1+1 등의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국제 스포츠 행사를 즐기며 치맥을 더욱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다.
차별화된 장마 마케팅: 비 오는 날의 특별 혜택
비 오는 날마다 '우리동네GS앱'을 통해 5천원 퀵커머스 전용 쿠폰 1천개를 선착순 제공하는 차별화된 '장마 마케팅'도 여름 내내 지속될 예정이다. 날씨와 연계한 마케팅 전략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전통적으로 여름철은 편의점의 극성수기로 꼽힌다. GS25가 최근 3년 월평균 매출을 100으로 놓고 분석한 결과, 7∼9월 매출 지수가 108.6으로 가장 높게 나타났다. 이는 여름철 편의점을 찾는 고객들이 많다는 것을 의미하며, GS25는 이를 반영해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준비했다.
이정표 GS리테일 O4O부문장은 "극성수기 가맹점 최고 매출을 견인하는 동시에 고객 장바구니 부담은 덜어주고자 '역대급'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또한, "날씨와 스포츠를 연계한 마케팅 및 우리동네GS 앱 기반의 'O4O'(Online for Offline·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전략으로 편의점 트렌드를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 포스팅 더보기
'정보 끄적끄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GS25에서 만나는 '찰스하이직 브뤼 리저브': 대한민국 와인 애호가들의 새로운 핫플레이스, 편의점 '찰스' 대란 (49) | 2024.07.03 |
---|---|
에단 호크와 줄리 델피의 눈부신 로맨스: '비포 선라이즈' 7월 개봉 확정! 비포 시리즈 릴레이 상영 예정 (65) | 2024.07.03 |
가수 임영웅, JTBC '뭉쳐야 찬다3' 출연 확정 (66) | 2024.07.02 |
CUpost, CU편의점에서 간편한 택배 서비스 이용하는 법 (51) | 2024.07.02 |
2024 파리올림픽! 대한민국 골프 국가대표 명단 확정 및 전망 (118) | 2024.07.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