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끄적끄적

23.11.09 오늘의_사진첩

by 봄꽃이랑 기쁨이랑 꽁냥꽁냥 2023. 11. 9.

얼마전 읽은 책에서,
매일의 소소한 하루의 행복을 기록하기!
사소할지라도 매일 행복을 찾으려고 하면
내가 무엇을 좋아하는 사람인지 나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게 된다고 해요.
또한 ‘행복의_ㅎ’을 찾고자 살폈던 사소한 것들로부터 진짜로 행복을 찾게 된다고 합니다.

저도 오늘 ‘행복의_ㅎ’을 찾겠다고 주변을 열심히 둘러보니, 하늘도 이쁘고, 바닥에 떨어진 낙엽에도 의미를 부여하게 되고, 어떤 것들에게도 행복을 찾게 되더라구요~

바깥을 아무리 헤매도 찾지 못했던 파랑새가 돌아온 집 안에 있었듯이, 알아채야만 보이는 행복이 늘 곁에 있었다고요.

나의 오늘 하루의 행복의_ㅎ은 무엇일까요?


#오늘의_하늘
자주자주 하늘을 봐야겠어요!


#오늘의_쇼핑
갑자기 추워진… 내일부터 또 추워진다는 말에 미뤄둔 점퍼를 급하게 쇼핑했어요.



#오늘의_행복
읽고 싶은 책들이 차곡차곡 쌓여있어요.
뭐부터 읽을까요? 행복한 고민입니다~


#오늘의_봄꽃
저희 첫째 아들 봄꽃이의 태권도 1품 합격 소식!
운동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아들이기에, 이 합격이 더 값지네요~ ^^

매일 ‘행복의_ㅎ’을 찾아서 줍줍!! 주워보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