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끄적끄적

임영웅의 '자산관리의 영웅은 하나', 하나금융의 새 광고 모델 발탁

by 봄꽃이랑 기쁨이랑 꽁냥꽁냥 2024. 2. 23.

 

 



하나금융이 새로운 광고 모델로 가수 임영웅을 발탁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손님 퍼스트(First)' 정신을 지향하는 하나은행과 임영웅의 감성이 어우러져,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기대가 되는 소식입니다.

 

 

 

 

 

 

하나금융은 손님을 최우선에 두는 자세로 손님들에게 안정과 믿음을 전하고자 하는데, 이번에 가수 임영웅과의 협업으로 그 감성을 더해나가고 있습니다. 하나은행은 이미지 건강한 손흥민 선수의 이미지에, 임영웅의 선하고 따스한 이미지가 더해져 그룹의 브랜드 친밀도를 전 세대에 확산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임영웅의 첫 광고는 '자산관리의 영웅은 하나'라는 콘셉트로, 손님 편에서, 손님 곁에서 항상 최고의 자산관리로 함께한다는 의지를 담아내었습니다. 광고에서는 트로트에서 발라드, 모던 록, 이디엠(EDM)까지 다양한 음악을 섞어, 임영웅이 자신의 스타일로 '자산관리의 영웅은 하나'라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이 광고를 통해 하나은행은 프라이빗뱅킹(PB)과 자산관리(WM)의 영역을 넘어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음을 강조하며, 임영웅과의 협업을 통해 그들의 손님 중심의 가치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하나금융 새 얼굴, `HERO` 가수 임영웅…"자산관리 `영웅`은 하나"

가수 임영웅이 하나금융그룹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손님을 가장 우선하는 '손님 퍼스트(First)' 원칙 기조인 하나은행은 그동안 '팬 사랑'이 극진했던 임영웅과 공통점에 기반한 시너지

v.daum.net

 

 

 

 

 

하나금융은 이번 광고를 통해 손님들에게 특별한 메시지를 전하고, 임영웅의 따뜻한 이미지와 함께 하나은행의 브랜드 친밀도를 한층 높여갈 것으로 기대됩니다.






반응형